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드코리아, 링컨차량 대상 ‘픽업 앤 딜리버리’서비스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0-02 16:54 KRD7
#포드코리아 #링컨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정재희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포드코리아가 2015년식 링컨차량 대상으로 찾아가는 ‘픽업 앤 딜리버리’서비스를 실시한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2015년식 링컨 차량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일부터 소모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 차량을 직접 인계하고 완료 후 다시 고객에게 인도하는 ‘픽업 앤 딜리버리(Pick-up & Delivery) 서비스’를 지원한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는 “링컨은 그 품격에 걸맞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코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다”며 “링컨은 고객들에게 차량과 함께하는 매 순간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더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한편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는 일명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서비스 요원이 직접 찾아가 차량을 가져오는 픽업 서비스와 차량 점검 완료 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차량을 가져다주는 ‘딜리 버리 서비스’로 구성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