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랜드, 뷔페형 외식복합공간 ‘로운 샤브샤브’ 홍대점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0-16 12:55 KRD2
#이랜드 #로운 샤브샤브 #홍대점 #뷔페형 외식복합공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홍대 뷔페형 외식복합공간 지하 1층에 ‘로운 샤브샤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자연별곡, 피자몰에 이어 로운샤브샤브까지 홍대 뷔페형 외식복합공간에 계획된 이랜드의 3대 외식 브랜드가 모두 들어서게 되며 신개념 외식공간으로 발돋움할 준비를 완료했다.

로운 샤브샤브는 합리적인 가격에 샤브샤브와 무제한 샐러드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강남, 동수원, 평촌, 해운대 등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NSP통신-이랜드가 홍대 뷔페형 외식복합공간 지하 1층에 로운 샤브샤브를 오픈했다. (이랜드 제공)
이랜드가 홍대 뷔페형 외식복합공간 지하 1층에 ‘로운 샤브샤브’를 오픈했다. (이랜드 제공)

특히 이번 홍대점은 술집과 이국적인 음식들이 가득한 홍대 거리의 틈새시장을 노릴 방침이다. 다채로운 메뉴구성으로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홍대상권에 거주하는 3040 주부층을 비롯, 직장인과 외국인관광객 등의 발길을 공략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인테리어에 있어서도 전통적인 문살 장식과 솟대,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붓 아트 등으로 동양미를 가득 담아 한국적이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중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짙은 브라운 우드와 옐로우 조명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로운 샤브샤브와 피자몰, 자연별곡 모두 비슷한 성격의 뷔페형 레스토랑이지만 각각의 특성과 메뉴구성이 달라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세 브랜드를 한 건물 내에 출점, 소비자로 하여금 외식 선택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브랜드 상생 효과를 창출해 외식업계 트렌드에 한 획을 그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격은 평일 런치 기준 9900원이며, 디너 및 주말·공휴일에는 1만5900원에 무제한 소고기 리필을 제공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