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카드,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 출시…특별 업종 최대 2만원 캐시백 제공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0-23 10:01 KRD7
#롯데카드 #캐시백 #특별업종 #캐시백플러스카드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롯데카드(대표 채정병)는 특별 업종에서 5%, 전 가맹점에서 1%를 자동으로 캐시백 해주는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는 특별 업종 이용금액의 5%를 자동이체 설정된 계좌로 캐시백 해준다. 특별 업종은 ▲대중교통·이동통신 자동이체 ▲3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3대 마트(롯데, 이마트, 홈플러스) ▲온라인(전자상거래 업종)·해외이용금액 총 3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 한 가지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용금액에 따라 특별 업종에 대해 최대 2만원까지 자동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 5000원이다.

G03-8236672469

이번 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 되면, 모든 가맹점 1% 캐시백을 제공하며, 당월 실적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전 가맹점 0.2% 캐시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가족카드 실적도 합산되기 때문에 온 가족이 같이 쓸수록 캐시백 혜택은 더욱 커진다. 이번 달 이용금액을 모두 합산해 다음 달에 캐시백 된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및 무료주차권 제공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기본서비스도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서비스 혜택을 받기 위한 별도의 신청 등 일일이 따져야 할 조건들을 없애고 캐시백 요건을 단순화 한 것이 강점”이라며, “혜택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복잡하고 다양한 상품·서비스에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