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남은행, 지역 중소기업에 가업승계컨설팅 지원…50% 이내 감면 수수료 적용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0-23 13:58 KRD7
#경남은행 #중소기업 #가업승계컨설팅 #감면 수수료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지역 중소기업의 원활한 가업승계를 위해 ‘가업승계컨설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가업승계컨설팅은 기업의 가업승계 관련 고충 해결을 위한 기업우대제도로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승계니즈를 파악하고 세부현황을 진단해 체계적인 승계전략을 제공한다.

수행절차는 ▲신청 ▲승계니즈 파악·간이 현황 진단 ▲프로젝트 착수(세부 현황 진단·가업승계 방향성 도출·승계전략 설계) 등 3단계로 진행된다.

G03-8236672469

가업승계컨설팅 비용은 지역 중소기업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승계니즈 파악·간이 현황 진단은 무료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유료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는 경남은행과 최·정·안 세무회계법인이 맺은 업무협약에 따라 50% 이내로 감면 수수료가 적용된다.

가업승계컨설팅 신청은 경남은행을 거래하는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이해구 기업고객사업부 부장은 “중소기업 가업승계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만큼 각별히 관심 가질 것이다. 더불어 가업승계 이후 경영안정화를 위한 지원책도 함께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가업승계컨설팅 외에도 기업우대제도로 ‘KNB100년+ 기업’과 ‘KNB파트너기업’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