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순우 은행장, 특성화고 신입행원 격려 위해 연수원 방문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0-23 15:02 KRD7
#우리은행 #신입행원 #연수 #이순우 은행장 #특성화고
NSP통신-이순우 우리은행장(사진 왼쪽)이 23일 안성연수원을 방문해 특성화고 졸업예정 신입행원들에게 배식을 하고 있다.
이순우 우리은행장(사진 왼쪽)이 23일 안성연수원을 방문해 특성화고 졸업예정 신입행원들에게 배식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23일 안성연수원에서 연수 중인 특성화고 졸업예정자 신입행원 154명을 격려하기 위해 이순우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방문해 배식행사 및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2011년 특성화고 신입행원을 선발한 이후 남다른 애정을 가져온 이순우 은행장은 이번에도 바쁜 일정을 쪼개 안성에 위치한 우리은행 연수원을 방문했다.

이날 일일 셰프로 변신한 이 행장은 식사메뉴 또한 신입행원들이 좋아하는 수제 햄버거와 스파게티를 준비해 직접 배식하는 등 고된 연수로 힘들어하는 신입행원들에게 짧지만 유쾌한 시간을 마련해줬다.

G03-8236672469

또한 식사 후 가진 간담회에서 이 행장은 “능력에 따른 차등은 있어도 학력에 따른 차별은 없어야 한다”며 “이번 연수를 통해 항상 배우려는 자세와 자신을 발전시키는 모습이 갖춰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연수 중인 한 신입행원은 “은행장님과 함께 식사하며 신입행원 시절 실수담과 여러 에피소드를 들으니 직장생활에 대한 두려움 보다 자신감이 생겼다”며 “열심히 해서 후배들에게 따뜻한 얘기를 해줄 수 있는 선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특성화고 졸업 예정인 신입행원들은 지난 8월 여름방학 기간에도 일주일간 사전연수에 참가한 바 있으며,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5주간의 합숙 연수를 마친 11월 중순경에는 전국 영업점에 배치될 예정이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