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B국민은행, 노사발전재단과 전직지원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0-23 17:08 KRD7
#KB국민은행 #전직지원서비스 #업무협약 #노사발전재단
NSP통신-맞춤형 전직지원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민영현 KB국민은행 HR본부 부행장(오른쪽 네번째), 정용영 노사발전재단 중장년일자리 본부장(오른쪽 다섯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맞춤형 전직지원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민영현 KB국민은행 HR본부 부행장(오른쪽 네번째), 정용영 노사발전재단 중장년일자리 본부장(오른쪽 다섯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국민은행은 노사발전재단(사무총장 엄현택)과 23일 오후 3시 국민은행 여의도본점 10층 회의실에서 ‘맞춤형 전직지원서비스 제공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민영현 KB국민은행 HR본부 부행장과 정용영 노사발전재단 중장년일자리본부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일산연수원에서 임금피크제를 시행하고 있는 직원 40명을 대상으로 ‘전직스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G03-8236672469

이번 전직스쿨 프로그램은 퇴직 후 경력설계 및 재취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사무직 퇴직설계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프로그램 진행은 재단의 커리어컨설턴트가 담당한다.

향후 KB국민은행은 노사발전재단과 전직지원서비스를 확대를 통해 KB국민은행 퇴직예정자의 제2의 인생설계를 위해 상호협력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기로 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