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남은행, (무)LIG매직프리미어안심저축보험 판매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0-31 11:18 KRD7
#경남은행 #보험 #저축보험 #LIG

- 저축·보장기능 동시 충족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은 저축과 보장기능을 동시 충족하는 방카슈랑스상품(은행연계보험상품)으로 ‘(무)LIG매직프리미어안심저축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무)LIG매직프리미어안심저축보험은 1년 단위로 공시이율이 변동돼 시중금리가 인하하더라도 1년간 적용이율 변동이 없어 요즘 같은 금리 하락기 리스크를 일정부분 완화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보험은 다양한 플랜에 따른 맞춤형 보장 혜택도 제공된다.

G03-8236672469

상해플랜 가입 후 80% 이상 후유장해가 발생하면 1억원의 보험금 외에도 매월 140만원씩 10년간 총 1억6800만원에 달하는 생활지원금이 제공돼 소득상실을 대비할 수 있다.

매월 생활연금(이자)을 원해 이자지급플랜에 가입하면 만기에 원금을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고 보험료 납입완료 후에는 매달 일정금액의 생활연금(이자) 수령도 가능하다.

그밖에 유동자금이 필요할 경우 중도인출을 통해 자금활용도 용이하다. 여유자금이 있으면 추가적립까지 가능해 자금운용 유연성이 높다.

이영자 WM사업부 부장은 “당분간 저금리·저성장 기조가 지속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이 추가적인 금리인하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무)LIG매직프리미어안심저축보험은 추가적인 금리인하를 우려하는 고객들의 불안을 완화시켜주는 대안상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