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장애아동 가족 대상 놀이 프로그램 후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0-31 12:58 KRD2
#매일유업(005990) #장애아동 #가족행사 #영양상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지난 30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열린 ‘제3회 행복한 가족 나들이 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장애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 운영으로 장애아동 가족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화합과 나눔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와 전국 장애아 통합 어린이집 협의회가 주관하고 보건복지부, 매일유업, 풀무원 푸드머스 등 여러 공공기관과 기업들의 참여로 진행됐다.

NSP통신-매일유업 영양사에게 아이의 영양상태 등을 상담받는 모습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영양사에게 아이의 영양상태 등을 상담받는 모습 (매일유업 제공)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장애아동과 가족들은 샌드 감각체험놀이·악기놀이·DIY 인형놀이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이외에도 매일유업 영양사들이 장애아동의 영양상태를 체크하는 일대일 영양상담과 더불어 상하치즈·썬업 주스·요미요미 등 매일유업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꾸러미도 증정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평소에 야외활동이나 나들이가 어려운 장애아동 가족 축제에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며 “장애아동 가족 모두 함께 놀이를 즐기며 심리적인 안정과 교감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축제의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