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재규어 랜드로버, 신규 딜러사로 선진모터스 선정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0-31 13:46 KRD7
#재규어 랜드로버 #선진모터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선인자동차 #고진모터스
NSP통신-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좌)와 장인우 선진모터스 대표(우)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에서 딜러 사업권에 관한 MOU 체결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좌)와 장인우 선진모터스 대표(우)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에서 딜러 사업권에 관한 MOU 체결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는 30일 선진모터스(대표 장인우)와 딜러 사업권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수입차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은 선진모터스가 합류하면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추진 중인 서비스 품질 업그레이드 계획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선진모터스는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진 중인 신규 전시장인 서울 송파와 경남 창원 지역의 고객 서비스를 담당한다.

G03-8236672469

또 선진모터스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두 지역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내달 중 오픈하며 영업을 개시할 예정이다.

새로 문을 열 전시장은 공통적으로 고객 수요가 많아 서비스 거점에 대한 필요가 높은 지역으로 송파의 경우 강남권에 밀집된 고객 수요를 분산시키며 창원은 마창 지역 등 경남도내 고객에 대해 빠르고 직접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전반적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딜러 선정으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서비스 네트워크도 업그레이드된다.

선진모터스의 신규 전시장이 마무리되는 내달 말에는 전국 주요 도시에 총 9개 딜러사가 운영하는 15개 전시장과 16개 서비스센터로 외연 확장도 이뤄진다.

한편 선진모터스는 포드·링컨 딜러사인 선인자동차와 아우디 딜러사인 고진모터스를 운영하는 극동유화그룹의 가족회사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