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나쁜 녀석들’ 박해진, 살인마와 숨 막히는 도심 추격전 ‘긴장감 100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11-01 10:30 KRD7
#박해진 #나쁜 녀석들
NSP통신- (OCN)
(OCN)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나쁜 녀석들’ 박해진이 직접 범인 검거를 위한 도심 추격전에 나선다.

1일 방송될 OCN ‘나쁜 녀석들’ 5회에서는 도심 속에서 총을 이용해 ‘묻지마 살인’을 하는 범인을 추격하는 박해진의 모습이 박진감있게 그려진다.

극 중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을 맡아 뛰어난 두뇌를 이용해 범인 찾기에 중요한 단서를 캐치해왔던 박해진(이정문 역)은 이 날 방송에서도 범인을 검거하는데 중요한 핵심 포인트를 짚어내며 남다른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또한 지난 방송 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사건을 해결하는데 김상중(오구탁 역)과 둘만 남게 상황에 직면하는 것을 암시, 보다 더 적극적으로 범인 검거에 불을 붙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그 동안 냉철한 사이코패스의 모습으로 일관해 온 박해진이 범인 검거를 위해 숨 막히는 도심 추격전을 벌이며, 숨겨왔던 감정을 폭발시키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끌어 올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회가 거듭될 수록 박해진의 탄탄한 연기력이 빛을 발하고 있는 OCN ‘나쁜 녀석들’ 5부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