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이프플래닛, 핀란드 산타마을로 떠날 이색 아르바이트 모집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1-17 10:37 KRD7
#라이프플래닛 #아르바이트 #이색체험 #핀란드 #산타마을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 이학상) 은 본사 직원들과 함께 핀란드로 떠날 이색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

이번 아르바이트 모집은 오는 12월 1일 창립 1주년을 맞이하는 라이프플래닛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이벤트 준비의 일환이다.

주요 업무는 12월 2일부터 7일까지 4박 6일간 핀란드 산타마을 ‘로바니에미’에서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 준비 보조 및 동영상 촬영이다. 선발된 인원은 아르바이트 수당 외에도 핀란드 왕복 항공권과 체류기간 동안 숙식을 제공받으며, 라이프플래닛 입사 시 가산점도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신청 방법은 오는 21일까지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 이메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을 실시해 최종 2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동영상 촬영/편집 가능자 및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자는 우대한다.

박창원 라이프플래닛 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곳에서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별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산타클로스의 고향이자 북유럽의 아름다운 나라 핀란드에서 라이프플래닛과 함께 뜻 깊은 체험을 원하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