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우건설 ‘이천 설봉 3차 푸르지오’ 분양 …총 554가구 중소형 구성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11-20 10:03 KRD7
#대우건설(047040) #이천설봉푸르지오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대우건설(대표 박영식)은 이천시 증포동 4지구 일원에 공급하는 ‘이천 설봉 3차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28일 개관하고 분양을 진행한다.

지하 2층, 지상 13~20 층 아파트 7개동, 총 554가구 규모다. 타입별 공급가구는 ▲59A타입 94가구 ▲59B타입 60가구 ▲59C타입 75가구 ▲74A타입 132가구 ▲74B타입 34가구 ▲84A타입 97가구 ▲84B타입 62가구로 전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3.3㎡당 평균분양가는 820만 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하고 중도금 이자 후불제 혜택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단지는 이천시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증포동에 위치해 SK하이닉스·신세계푸드·OB맥주·두산 인프라코어 등 대기업 근로자를 비롯한 지역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단지는 한내초등학교, 증포중학교, 이현고등학교가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설봉중학교, 이천고등학교 등에 인접한다.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과 이천시법원 등 관공서가 인근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이천종합터미널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이천환경테마공원, 복하천, 이천온천공원 등 녹지와 이천서희청소년문화센터 등 문화시설도 즐길 수 있다.

단지는 남향위주로 설계됐고 4베이(일부세대 제외) 설계로 통풍이 좋다. 드레스룸(확장시, 59타입 제외)을 제공해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84A타입은 가족구성원과 취향에 따라 주방 옆 알파룸을 침실 혹은 주방 팬트리로 선택할 수 있다.

주방에서 전화 수신, TV 시청, 방문객을 확인하고 문을 열 수 있는 10인치 터치식 디지털주방TV폰이 설치된다. 3구형 가스쿡탑이 빌트인으로 제공되고 수세미 살균건조기, 음식물 탈수기, 자동환기 센서, 칫솔 살균기, 세면기 수납형 치아관리기, 비데일체형 양변기 등이 설치돼 위생적이다.

입주민을 위한 Uz센터에 피트니스센터, G/X클럽,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독서실, 아이들을 위한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주민회의실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친환경 설계가 적용되어 관리비를 아낄 수 있다. 공용부에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하이브리드보안등(어린이 놀이터), LED조명(세대 및 공용부 일부) 등이 설치된다. 각 세대에는 대기전력 차단장치,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센서식 싱크 절수기 등이 적용된다.

동 현관,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내부에 고화질 CCTV를 설치해 단지 내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지하주차장에서 위급상황 발생 시 경비실을 바로 호출할 수 있는 비상콜시스템이 설치된다.

세대 현관 앞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해 홈네트워크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된다. 비밀번호와 카드로 현관문을 열 수 있는 디지털 도어록 시스템을 적용했다.

세대 내부에서 지하주차장에 있는 차량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주차위치인식 시스템이 설치돼 편리하고 안전하다. 저층부 가스배관에 방범 커버가 설치된다. 화재에 대비해 전 층에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적용했다.

입주예정일은 2016년 11월이다. 견본주택은 이천사거리(이천시 중리동 43-6)에 위치한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