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이트진로, ‘참이슬’ 새모델에 가수 아이유 발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1-21 18:27 KRD2
#하이트진로(000080) #참이슬 #광고모델 #아이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국민가수 아이유가 하이트진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NSP통신-가수 아이유가 하이트진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하이트진로 제공)
가수 아이유가 하이트진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오는 25일 17.8도로 도수를 낮춰 새롭게 출시되는 참이슬의 광고모델로 그동안 남다른 소주사랑을 과시해온 가수 아이유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방송과 SNS 등을 통해 ‘소주를 즐겨 마신다’며 자신의 음주취향을 밝혀온 만큼 이번 참이슬 광고 모델 발탁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청아한 목소리로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 받아온 아이유의 이미지가 참이슬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며 “아이유의 국민가수 이미지가 참이슬의 대세화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아이유를 모델로 영입한 하이트진로는 12월부터 새로운 동영상 광고 온에어와 함께 새로워진 참이슬의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 캠페인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