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독도사랑회·유디치과, 독거노인 연탄봉사 활동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1-23 10:13 KRD7
#독도사랑회 #독거노인 #연탄봉사 #길종성 #유디치과
NSP통신-독도사랑회 홍보대사인 독도는 우리땅의 가수 정광태씨(뒷중 강운데)와 독도 사랑회 소속 청소년들이 유디치과의 후원으로 마련된 연탄을 고양시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한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독도사랑회 홍보대사인 독도는 우리땅의 가수 정광태씨(뒷중 강운데)와 독도 사랑회 소속 청소년들이 유디치과의 후원으로 마련된 연탄을 고양시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한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독도사랑회가 고양시 거주 독거노인 대상 겨울철 연탄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사단법인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이사장 길종성, 이하 독도사랑회)는 22일 서민치과로 잘 알려진 유디 치과의 후원으로 연탄 500장과 쌀, 라면, 과자. 휴지, 칫솔 세트 등 생필품을 고양시 독거노인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독도 사랑회 소속 청소년들이 유디치과의 후원으로 마련된 연탄을 고양시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독도 사랑회 소속 청소년들이 유디치과의 후원으로 마련된 연탄을 고양시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길종성 이사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고양시 독거노인들에게 올해도 빠지지 않고 겨울철 연탄 봉사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해준 유디치과의 후원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독거노인들에게 연탄을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에 독도사랑회 소속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해 매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이 번 봉사활동을 통해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이 독도의 소중한과 함께 나눔의 필요성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 이었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고광욱 유디치과 대표원장은 “독도사랑회가 펼치는 독거노인 연탄봉사 활동에 후원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작은일 이지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NSP통신-독도사랑회 홍보대사인 독도는 우리땅의 가수 정광태씨가 독도사랑회의 청소년들의 연탄배달 자원봉사 활동을 설명하고 있다.
독도사랑회 홍보대사인 독도는 우리땅의 가수 정광태씨가 독도사랑회의 청소년들의 연탄배달 자원봉사 활동을 설명하고 있다.

또 뜻밖에 후원물품을 받은 김 온(83)할머니는 “각박해져만 가는 세상에 친척들도 와보지 않는데 이렇게 선물을 받게 돼 너무 고맙다며 연탄봉사를 하는 청소년들이 너무 대견스럽다”고 말했다.

NSP통신-독도 사랑회 소속 청소년들이 유디치과의 후원으로 마련된 연탄을 고양시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독도 사랑회 소속 청소년들이 유디치과의 후원으로 마련된 연탄을 고양시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독도 사랑회는 매년 독거노인 대상 연탄 및 생필품 전달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국내 뿐만아니라 필리핀. 러시아. 라오스 등에도 의료. 식량. 의류 등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독도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