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빈스빈스, 생딸기 이용한 스트로베리 에디션 6종 내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11-26 13:15 KRD7
#빈스빈스 #스트로베리에디션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와플&커피 전문점 빈스빈스가 제철 과일인 생딸기를 이용해 트로베리 에디션 6종을 대거 출시한다.

11월 말부터 내년 4월까지 가장 당도가 높을 때만 판매해 스빈스 컨셉인 프리미엄&웰빙을 고수하겠다는 입장이다.

비타민C의 여왕이라는 딸기는 귤의 1.5배, 사과의 10배, 레몬의 2배 이상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스트로베리와플 하나만 먹어도 하루 필요한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스트로베리와플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홈메이드 딸기 퓨레를 얹은 후 생딸기를 반으로 잘라 아낌없이 토핑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7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메뉴다.

스트로베리와플에서 좀 더 확장하여 올해는 2가지 딸기 관련 신메뉴 와플이 더 출시한다.

치즈스트로베리와플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을 사용해 바삭하고 담백한 와플에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추가했다.

중앙에는 하겐다즈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에 100% 딸기 알갱이를 롤링시켜 얹은 후 테두리에는 상큼한 생딸기를 토핑해 마무리했다.

생딸기망고와플은 빈스빈스 베스트 메뉴인 생망고와플과 스트로베리와플을 절반씩 맛 볼 수 있는 하프&하프 메뉴로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메뉴다.

해피딸기는 음료과 생과일의 신선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달콤한 생크림을 듬뿍 올려 푸짐함을 더했다. 짝꿍메뉴인 해피망고도 같이 출시한다. 역시 생망고가 푸짐하게 올라간다.

생딸기 빙수는 직접 제조한 밀크소스와 홈메이드 라즈베리퓨레를 넣은 후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생딸기를 토핑했다. 아이스 딸기볼은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에 동결 건조시킨 100% 딸기 알갱이가 롤링된 메뉴로 초코맛 (초코 아이스크림에 초코크런치 롤링), 콩맛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콩고물 롤링)도 같이 출시한다.

딸기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12월부터 매장 및 온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기환 빈스빈스 대표는 “스트로베리와플은 빈스빈스 간판메뉴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맛을 선사하고 있다”며 “웰빙 트렌드에 맞춰 보다 건강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생딸기로 보다 다양한 디저트 에디션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