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비맥주, 카스 신규광고 ‘카스 비츠편’ 공개…젊고·역동적 이미지 표현

NSP통신, 박천숙 기자, 2014-11-28 14:47 KRD7
#오비맥주 #카스신규광고 #카스비츠편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천숙 기자) = 오비맥주(대표 프레데리코 프레이레)는 오는 29일 대한민국 넘버원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신규 TV 광고 ‘카스 비츠(Cass Beats)편’을 공개한다.

‘나를 움직이는 단 하나의 비트’를 주제로 한 이번 광고는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EDM(Electronic Dance Music) 클럽 파티를 핵심 테마로 비트감 넘치는 EDM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카스’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국내 유명 디제이 크루(DJ Crew)인 데드엔드(DEADEND), 비엔에스크루(BNS KREW), 백앤포스(BACKnFORTH)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광고는 가슴을 울리는 강력한 사운드와 화려한 조명, 감각적인 영상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오비맥주 관계자는 “톡 쏘는 상쾌함이 매력적인 ‘카스’와 무대를 장악하는 EDM 사운드가 만나 브라운관을 통해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젊음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창의적이고 신선한 발상의 콘텐츠를 앞세워 소비자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카스 비츠편’ 신규 TV 광고 방영을 기념해 광고에 참여한 DJ 크루 세 팀과 다음 달 26일 클럽 뱅가드(Club Vanguard)에서 ‘카스 비츠(CASS BEATS)’ 파티를 열어 국내 최초로 클럽 디제잉 크루 배틀을 벌일 예정이다.

icheonsuk@nspna.com, 박천숙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