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신한은행, 직원·가족 함께하는 문화 행사 개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1-30 09:00 KRD7
#신한은행 #문화가 있는 날 #가족 #지킬앤하이드
NSP통신-뮤지컬을 관람한 직원 가족들이 윤승욱 신한은행 부행장(왼쪽 첫번째), 유주선 신한은행 노동조합 위원장(왼쪽 여섯번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뮤지컬을 관람한 직원 가족들이 윤승욱 신한은행 부행장(왼쪽 첫번째), 유주선 신한은행 노동조합 위원장(왼쪽 여섯번째)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은행은 지난 29일 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신한가족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개인의 성공과 조직 발전의 가장 기본은 일과 삶이 조화를 이룬 행복한 가정이라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직원과 직원 가족들이 함께 29일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은 “수준 높은 공연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오랜만에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며, “소중한 감동이 함께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G03-8236672469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늘 바쁜 업무에 고생하는 직원들이 일상 업무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