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한국야쿠르트, ‘건강한 음주문화 캠페인’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2-12 11:06 KRD2
#한국야쿠르트 #음주 #쿠퍼스 #간 보호 #헛개나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연말을 맞아 쿠퍼스 프리미엄과 함께하는 ‘건강한 음주문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종 모임 등으로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 음주 운전의 위험성을 각인시키고 쿠퍼스 프리미엄을 통해 ‘지친 간을 보호하자’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경찰관 포순이 캐릭터가 길거리 음주자를 대상으로 평균대 똑바로 걷기, 음주 측정등 간단한 음주 테스트를 진행하고 쿠퍼스 프리미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강남·홍대·종로 등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주 3일간 진행된다.

NSP통신-한국야쿠르트가 오는 20일까지 강남·홍대·종로 등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주 3일간 쿠퍼스 프리미엄과 함께하는 건강한 음주문화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20일까지 강남·홍대·종로 등 서울 주요 번화가에서 주 3일간 쿠퍼스 프리미엄과 함께하는 ‘건강한 음주문화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야쿠르트 제공)

더불어 문자를 보내면 진짜 천사가 나타나는 ‘쿠퍼스 엔젤-SOS 프로젝트’도 진행중이다. 술집에서 고객이 휴대폰 문자로 매장명과 SOS 쿠퍼스 엔젤을 적어 보내면 진짜 쿠퍼스 엔젤이 등장해 고객에게 쿠퍼스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G03-8236672469

쿠퍼스 프리미엄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 추출분말(2460mg)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부문장은 “연말연시 송년회와 각종 모임으로 간 건강을 걱정하는 직장인이 많다”며 “건강한 음주문화를 만들기 위해 재미있고 친근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