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영화 같은 광고 온에어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2-19 09:25 KRD2
#CJ제일제당(097950) #쁘띠첼 #스윗푸딩 허니블러썸 #신규 광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스윗푸딩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스윗푸딩의 첫 번째 프리미엄 라인인 ‘허니블러썸’ 출시를 기념해 75초·60초·30초·15초 분량의 총 4가지 버전의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스윗푸딩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스윗푸딩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 제공)

이번 신규광고의 콘셉트는 ‘꽃’과 ‘벌’. 부드러운 푸딩과 달콤한 꿀 시럽의 만남을 꽃과 벌에 빗대어 표현한 것. 꽃이 있는 곳에 벌이 있고 벌이 있는 곳에 꽃이 있듯 광고 속에서 달콤한 푸딩을 음미하는 여자모델을 에워싼 남자 모델들과 그 가운데 등장한 김수현을 보는 것이 이번 광고의 포인트다.

특히 김수현은 올 초 ‘별에서 온 그대’ 드라마 이후 한층 더 깊어진 연기력과 내공을 이번 광고에서 마음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김수현 특유의 분위기 있는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CF의 완성도를 더했다.

G03-8236672469

한편 쁘띠첼 페이스북과 유투브에 새로운 광고가 선 공개된 이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도 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영상도 배우도 푸딩도 완벽한 프리미엄이다” “스윗푸딩 CF의 정점을 찍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쁘띠첼의 광고는 온라인과 TV, CGV극장에서 다양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