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니온페이, GS25 가맹점 통해 비접촉식 퀵패스 서비스 시행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2-19 10:39 KRD7
#유니온페이 #비씨카드 #퀵패스 #GS25 #할인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해외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은 퀵패스를 이용해 GS25가맹점의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은 매입사인 BC카드와 함께 한국에서 NFC방식의 모바일 및 플라스틱 기반 퀵패스(QuickPass)결제 서비스를 시행한다.

퀵패스는 비접촉식 카드 및 USIM을 이용한 NFC기반의 결제 방식으로, 이는 바코드나 QR코드를 이용한 결제 방식보다 보안성이 뛰어나다.

G03-8236672469

유니온페이는 이미 GS25가맹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결제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GS25는 유니온페이의 퀵패스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게 됐다. 해외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은 App을 구동하기 위한 와이파이나 데이터 로밍 없이 GS25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니온페이는 이번 서비스 개시를 통해, 퀵패스 서비스를 통한 자사의 해외 결제서비스 혁신성 강화 및 모바일 카드의 편의성이 제고된 효과적인 결제 환경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퀵패스서비스에 더 많은 국내 가맹점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관련 업체들과 협력 기회를 모색하고 협력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많은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들이 퀵패스의 간편하고 빠른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모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퀵패스 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전 GS25의 가맹점에서 일반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 퀵패스 서비스로 결제 시, 20% 할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