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프리미어 OB’ 이정재와 즐기는 명품 맥주 파티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12-19 12:22 KRD7
#오비맥주 #이정재 #더 프리미어 #파티 #프레이레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오비맥주(대표 프레데리코 프레이레)는 이정재의 ‘더 프리미어 OB’ 모델 발탁을 기념해 23일 압구정 CGV씨네드쉐프에서 ‘이정재와 즐기는 명품 맥주 파티’를 연다고 밝혔다.

‘더 프리미어 OB’는 온라인 선발을 통해 48명의 팬들을 초청, 푹신한 소파가 있는 영화관에서 ‘더 프리미어 OB’와 함께 고급 코스요리를 제공하고 식사 후에는 이정재 주연 영화 ‘빅매치’를 관람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정재는 영화 상영 전 무대인사를 통해 ‘더 프리미어 OB’ 광고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등 팬들과 직접 만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G03-8236672469

‘더 프리미어 OB’와 모델 이정재가 함께하는 연말 파티에 참석을 원하는 팬들은 대학내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19일부터 20일까지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24명(1인 2매, 총 48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21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프리미어 OB’와 이정재가 한마음으로 팬들을 위한 파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델 이정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숙성맥주 ‘더 프리미어 OB’의 깊고 진한 맛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