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사이버결제, 새 방식 두 가지 간편 결제 서비스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12-19 13:34 KRD7
#한국사이버결제(060250) #간편 결제 #결제 서비스 #퀵페이 #셀프페이
NSP통신-한국사이버결제 간편 결제 서비스
한국사이버결제 간편 결제 서비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전자결제 전문 업체 한국사이버결제(060250, 대표 송윤호)는 새로운 방식의 간편 결제 서비스 2종(퀵페이, 셀프페이)을 출시하고 빠르면 이달 중 각 가맹점에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사이버결제의 간편 결제 서비스 특징으로는 우선 퀵 페이의 경우 글로벌 웹표준 결제 방식의 적용으로 디바이스 제약에서 탈피, PC와 스마트폰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내·외국인 사용이 가능한 국제 표준을 지향하고 있다.

한국사이버결제 관계자는 “두 가지 간편 결제 서비스 모두 기존 결제방식에 비해 결제단계·시간 및 클릭 횟수 등을 2분의1에서 4분의1 이상으로 단축시키면서 이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진정한 의미의 간편 결제 서비스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이어 “19일 열린 ‘IT-금융 융합행사’에서 진행된 전자지급결제대행(PG) 3사(KG이니시스, LG유플러스, 한국사이버결제)의 간편 결제 시스템 시연회에서도 한국사이버 결제 간편 결제 시스템의 차별화된 기술적 서비스가 단연 돋보였다”며 자신감을 들어냈다.

한편 셀프 페이의 경우는 NFC 터치 결제 방식을 적용함으로 휴대폰에 신용카드(후불교통)를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히 결제가 이뤄지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거래(고지서 등) 결제도 가능한 서비스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