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동원F&B, ‘참치는 사랑을 터치’ 소셜 기부행사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1-26 17:14 KRD2
#동원F&B(049770) #온라인 기부 #동원참치 #리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F&B(대표 박성칠)는 SNS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온라인 기부 이벤트 ‘참치는 사랑을 터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원F&B 페이스북을 통해 이달 26일부터 열흘간 진행된다. 페이스북 내 기부이벤트 관련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7명의 팬들 이름으로 동원참치와 리챔을 담은 선물세트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전달한다.

NSP통신-동원F&B가 이달 26일부터 열흘간 동원F&B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기부 이벤트 참치는 사랑을 터치를 진행한다. (동원F&B 제공)
동원F&B가 이달 26일부터 열흘간 동원F&B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기부 이벤트 ‘참치는 사랑을 터치’를 진행한다. (동원F&B 제공)

한편 ‘참치는 사랑을 터치’ 이벤트는 지난 2일부터 효성그룹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바 있다. 이후 동원F&B에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할 뜻을 밝혀 릴레이 소셜 기부 캠페인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번 기부 이벤트는 효성그룹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기업과 고객이 함께 소외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이번 캠페인이 하나의 릴레이 기부문화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효성그룹, 동원F&B에 이어 릴레이 바톤을 이어받을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