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이나생명, 암보험 광고 모델로 스타 쇼호스트 유난희 낙점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1-28 10:00 KRD7
#라이나생명 #쇼호스트 유난희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 #특약 #광고모델
NSP통신-홈쇼핑 컨셉의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 광고를 촬영하고 있는 쇼호스트 유난희씨
홈쇼핑 컨셉의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 광고를 촬영하고 있는 쇼호스트 유난희씨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라이나생명보험(대표 홍봉성)은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갱신형) 모델로 유명 쇼호스트인 유난희 씨를 낙점해 오늘 2월부터 TV 광고를 진행한다.

유난희 씨는 1995년 쇼호스트로 입문한 후 현재까지 현업에서 활동하며 홈쇼핑 20년 역사를 함께한 쇼호스트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분당 매출 1억원을 기록하며 ‘분당 억원대 매출 시대’를 연 주인공이기도 하다.

이번 광고에 모델로 나선 유난희 씨는 “같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에 대해 보다 쉽고 정확한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이번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라이나생명 광고담당 관계자는 “유난희 씨는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어온 국내 최고의 쇼호스트로서 라이나생명의 대표 암보험 상품인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이 가진 장점을 정확하고 명쾌하게 소개해 줄 수 있는 적임자라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유난희씨 특유의 호소력있고 똑부러지는 전달력이 상품 판매 신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난희 씨가 모델로 나설 라이나생명의 대표암보험 상품인 라이나무배당플러스암보험(갱신형)은 특약으로 계속받는암보장 특약을 가입 최초 암에 걸린 후 암이 재발하거나 전이가 돼도 두번, 세번 계속 보장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