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서희건설, 지역주택조합 ‘안성당왕 서희스타힐스’ 조합원모집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1-29 13:41 KRD7
#서희건설(035890) #지역주택조합 #서희스타힐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지역 주택조합사업의 대표브랜드인 서희스타힐스가 경기도 안성시 당왕동 121번지 일대에 조합원을 모집한다.

안성당왕 서희스타힐스는 지하1층~지상30층 총 1745가구 규모로 가장 인기 있는 전용면적 59㎡, 74㎡, 84㎡로 구성됐다.

이 아파트는 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요가나 에어로빅 등을 즐길 수 있는 GX룸, 휘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돼 있다. 또 입주민을 찾아온 방문객이 잠시 머물 수 있는 게스트룸 등 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커뮤니티 시설도 장점.

G03-8236672469

안성당왕 서희스타힐스는 주부들의 마음을 헤아려 전 세대 4베이 설계,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하면서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내 조경특화로 예술조형물로 꾸민 중앙광장과 산책로, 휴게공간 등은 자연과 함께 쉴 수 있는 공원같은 아파트로 꾸몄다.

인근의 관공서,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와 솔밭공원, 안성공원이 가까워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단지 앞 안성시립도서관은 물론 백성초, 비룡초, 안성여중고, 안성중고교, 안법고등학교 등 우수학군이 인접해 있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서희건설이 주력하는 지역조합주택 사업의 최대 장점은 단연 저렴한 분양가라 할 수 있다”며 “일반 아파트는 시행사가 프로젝트파이낸싱(PF) 대출을 받아 땅을 매입하기 때문에 이때 발생하는 비용이 분양가에 영향을 줄 수 밖에 없지만 지역주택 조합사업은 조합원들이 토지를 매입해 건축하는 방식이어서 일반 분양아파트보다 훨씬 분양가가 저렴하다”고 말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