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1-30 10:05 KRD7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고급 다이어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가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위본모터스 관계자는 “2015 A New Start’ Promotion은 위본모터스를 찾아주시는 신규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뜻으로 준비했다”며 “2015년을 위본모터스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알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본모터스는 차량 구매 및 매장 방문 시승 고객 대상 2월 한 달 간 ‘The new Audi A3 Sportback’ 구매 고객에게 아우디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G03-8236672469

또 위본모터스의 서초, 분당, 수내, 안양, 광교전시장 방문, 시승 고객들에게 ‘The new Audi A3 Sportback’ 론칭 기념으로 제작된 ‘논슬립패드’를 기프트로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위본모터스는 공식 페이스북 깜짝 이벤트를 선보인다.

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에 새해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골프백을,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방식이다.

위본모터스는 명절 귀경길을 앞둔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2월 2일부터 14일까지 ‘설맞이 특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하며 서초, 분당 서비스센터를 찾는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24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한다.

이때 100만 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카케어 글러브, 하이진을 증정하고 야간 입고 고객에게는 논슬립패드를 선물 할 예정이며 타이어 교체 시 10~20% 할인 행사, 아우디 차량용 액세서리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의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본모터스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