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문재인 후보,“당 대표 출마 목표 총선 이기는 것”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1-31 19:28 KRD7
#문재인 #새정치연합 #인천지역 합동연설회 #김무성 #새누리당
NSP통신-문재인 새정치연합 당대표후보
문재인 새정치연합 당대표후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문재인 새정치연합 당대표후보는 31일 인천지역 합동연설회에서 당 대표에 출마한 목표는 총선에서 이기는 것이라고 밝혔다.

문 후보는 “제가 당 대표 출마한 목표는 딱 하나로 당을 살려서 총선에서 이기는 것이다”며 “이번 총선에서 지면 우리 당 그 누구든 미래는 없다“고 상기시켰다.

이어 “저 역시 마찬가지다”며 “모두가 죽게 생겼는데 누가 다음 대선을 말합니까? 지금 당 상황이 그렇게 여유 있고 한가합니까? 꿩 먹고 알 먹고가 아니라 누구든 국물도 없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또 문 후보는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딱 1년이다”며 “그 사이에 당을 바꾸고 총선 승리의 진용을 갖추지 못하면 우리는 공멸이다”며 “만년 야당, 호남고립, 새누리당의 장기집권 암흑시대다”고 지적했다.

따라서 문 후보는 “방법은 오직 하나, 국민들이 압도적으로 지지하는 사람을 당 대표로 내세우는 것이다”며 “지금 여야를 통틀어 차기 대선지지 1위는 바로 저 문재인이다”고 호소했다.

한편 문재인 후보는 “우리 당 지지가 살아나고 있고 제 지지가 여야 합쳐 1위다”며 “다음 총선에서 새누리당을 지휘할 김무성 대표보다 훨씬 높다”고 전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