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하이마트, 우수 파트너사 공개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2-23 09:10 KRD2
#롯데하이마트(071840) #협력사 공개 모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파트너사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아이디어 가전, 스타일 가전, 업소용 가전, 로봇 가전, 국내 미취급 가전브랜드 등 가전 상품군과 모바일 액세서리, PC 액세서리, 조립PC부품 등 IT 및 액세서리 상품군, 그 외 조명, 공구, 주방용품, 차량용품, 시계, 자전거, 악기, 건강용품, 여행용품, 가방, 완구, 침구, 수예, 뷰티용품 등이다.

접수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온라인 서류 접수 이후에는 서류 심사, 품평회를 거쳐 최종 파트너사를 선정하게 된다.

G03-8236672469

최종 선정된 업체는 이르면 4월부터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상품 개발을 협의하고 하이마트 매장에 상품을 입점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김현철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은 “실력 있는 중소 기업들이 판로를 확보하고 성장해 나가는데 보탬이 되고자 우수 파트너사 공개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홈페이지 상시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발굴하고 판로 개척을 돕는 등 동반성장의 토대 마련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