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원F&B, 中 해외직구족 겨냥 ‘동원몰 중문사이트’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3-03 16:08 KRD2
#동원F&B(049770) #동원몰 차이나 #하이타오족 #중문사이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F&B(대표 박성칠)가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이 중국 해외직구족 ‘하이타오족(海淘)’을 겨냥한 중문사이트 ‘동원몰 차이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원몰 차이나는 한국 식품이나 생활용품을 중국 내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하이타오족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로 기획됐다.

NSP통신-동원F&B가 중국 해외직구족을 겨냥한 동원몰 중문사이트를 오픈했다. (동원F&B 제공)
동원F&B가 중국 해외직구족을 겨냥한 동원몰 중문사이트를 오픈했다. (동원F&B 제공)

한국 여행시 중국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김을 비롯해 참치캔, 화장품, 생활용품 등 1500여가지 종류의 다양한 한국 상품들을 판매한다.

특히 동원몰 차이나를 이용하는 중국 소비자들은 배송대행 신청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원하는 한국 상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G03-8236672469

강용수 동원F&B 온라인사업부 상무는 “지금까지 한국의 역직구 상품은 주로 화장품과 패션상품이 중심이었지만 한국 식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만큼 점차 식품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온라인 직구 시장에서 식품 한류 바람을 일으켜 한식 세계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