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제일제당, IFC몰내 ‘삼호어묵바’ 새 단장…수제어묵 라인업 강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3-06 11:44 KRD2
#CJ제일제당(097950) #삼호어묵바 #수제어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제일제당은 신개념 어묵바 ‘삼호어묵바’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여의도 IFC몰 올리브마켓 내에 위치한 삼호어묵바는 어묵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어묵 델리(Deli)다.

새롭게 단장한 삼호어묵바는 어묵 베이커리 형태로 운영된다. 기존에 구운 어묵이나 튀긴 어묵 등만 판매하던 단조로운 메뉴 운영에서 벗어나 어묵 크로켓, 붕어빵 모양 어묵 등 다양한 수제 어묵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고 최고급 연육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특히 어묵을 만드는 주방을 오픈 키친 형태로 운영해 셰프가 직접 다양한 메뉴를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CJ제일제당이 여의도 IFC몰 올리브마켓 내에 위치한 삼호어묵바를 리뉴얼 오픈했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여의도 IFC몰 올리브마켓 내에 위치한 삼호어묵바를 리뉴얼 오픈했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수제 어묵’ 수요를 잡기 위해 지난해 12월 ‘삼호어묵 수제형어묵’을 출시한 것에 이어 삼호어묵바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어묵 중에서도 쫄깃한 식감과 다양한 형태를 앞세운 ‘수제 어묵’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제품과 매장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G03-8236672469

CJ제일제당은 삼호어묵바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삼호어묵의 ‘삼호’가 ‘35’와 발음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 매일 선착순 35명을 대상으로 소비자들에게 포장 박스를 제공한 후 어묵을 원하는 만큼 담을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포장 박스는 1만원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새롭게 리뉴얼 한 삼호어묵바의 매장 방문후기를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후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 블로그 URL을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5명)과 CJ제일제당 프레시안 ‘삼호어묵 수제형어묵’ 5종(10명)을 제공한다.

장현아 CJ제일제당 올리브마켓 마케팅 총괄 부장은 “건강한 안심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함께 고급 간식에 대한 트렌드가 맞물리며 소비자들이 ‘고급스러운 어묵’을 원하기 시작했고 특히 수제 어묵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삼호어묵바와 삼호어묵 제품을 통해 수제 어묵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