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립식품 빚은,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3-20 16:03 KRD2
#삼립식품(005610) #빚은 #떡케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은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달려라 장미’에서 소개된 떡 케이크를 재현한 제품으로 하나의 케익에 다양한 종류의 떡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빚은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 (삼립식품 제공)
빚은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 (삼립식품 제공)

흑미를 섞어 만든 고소한 설기에 통서리태를 넣은 ‘미니검은콩설기’, 아이들 입맛에 맞춰 롤치즈를 넣은 ‘미니치즈설기’, 새콤달콤한 크랜베리를 넣은 ‘미니크렌베리설기’ 등 세 가지 종류의 미니 설기를 기본 구성으로 했다.

한 입에 먹기 편한 미니 사이즈 찰떡 4종과 고구마 만주, 카페모카 만주 등의 다양한 종류의 만주를 내 맘대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또 약식, 말이떡, 경단, 방울떡, 바람떡 등의 빚은 대표 제품들도 함께 선택해 케익을 만들 수 있다.

G03-8236672469

한편 빚은은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 출시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내 맘대로 모듬 떡케익’ 구매시 식혜 1리터를 증정하는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