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덕수 KB국민카드 대표 연임 등 금융업계 주간 인사동정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3-21 00:08 KRD7
#인사동정 #KB국민카드 #신한은행 #KDB생명 #메리츠화재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조용병 신한은행장 취임=신한은행은 지난 18일 오전 이사회와 주주총회를 차례로 열어 조 행장을 신임 은행장으로 확정했다. 앞서 신한금융지주는 지난 달 25일 자회사경영관리위원회를 열어 조 행장을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했다.

◆김덕수 KB국민카드 대표 연임=김덕수 KB국민카드 대표가 대표직을 연임하게 됐다. KB금융지주는 지난 18일 계열사대표이사후보추천위원회를 열어 계열사인 KB국민카드 대표이사 후보로 김덕수 현 KB국민카드 대표이사를 주주총회에 추천했다. 김덕수 대표 이사 후보는 오는 26일 KB국민카드 주주총회의 의결을 거쳐 최종 선임될 예정이다.

◆KDB생명, 신임 사장에 안양수 수석부사장 내정=KDB생명 이사회는 지난 16일 임시 이사회를 개최하고 KDB생명 신임 사장에 안양수 KDB생명 수석 부사장을 내정했다. KDB생명은 오는 31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안 수석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메리츠화재 신임 대표에 김용범 메리츠금융지주 대표 선임=메리츠화재는 20일 주주총회를 열고 김용범 메리츠금융지주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아울러 이범진 전무를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했다.

◆한화손해보험, 고명진 감사·김성호 이사 등 등기임원 4명 선임=한화손해보험은 20일 서울 서소문사옥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고명진 신임 감사와 강창완 상무, 김성호·이종학 신임 사외이사 등 4명을 등기임원으로 선임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