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IPTV 통해 호텔서비스예약 등 스마트호텔 제공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5-03-29 23:07 KRD7
#LG유플러스(032640) #스마트호텔
NSP통신-LG유플러스 기반통신사업담당 현준용 상무(사진 왼쪽)와 산하정보기술 김충언 부사장(사진 오른쪽)이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기반통신사업담당 현준용 상무(사진 왼쪽)와 산하정보기술 김충언 부사장(사진 오른쪽)이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산하정보기술과 공동으로 기업용 스마트 IPTV 솔루션(유플러스 비즈 tvG)과 통합 고객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호텔 정보시스템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호텔 정보시스템이 구축된 전국의 호텔 및 리조트는 객실 내 설치된 IPTV를 통해 실시간 고화질 방송 콘텐츠 시청은 물론 입퇴실 및 호텔시설 정보와 각종 알림 메시지를 받아 볼 수 있다.

IPTV 시청 중 룸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호텔 부대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 호텔 및 리조트에 투숙하는 단체 여행객들에게는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일정표를 TV화면에 위젯 형태로 제공해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전달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산하정보기술은 호텔 정보시스템을 향후 호텔 주변 관광지와 연계하고 교통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외부 환경과도 연동되도록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류진영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