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실업, 시크릿아트 ‘워터비즈’ 라인 총 11종 신제품 내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3-31 16:24 KRD7
#영실업 #시크릿아트 #워터비즈
NSP통신-겨울왕국 보석 스티커 만들기
겨울왕국 보석 스티커 만들기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영실업(대표 한찬희)이 자사의 공예완구 브랜드인 시크릿아트의 워터비즈라인 신제품을 출시했다.

시크릿아트의 워터비즈는 일반적으로 비즈공예에 사용되는 접착제 대신 물을 사용해 지름 3.5mm 구슬들을 접착시켜 액세서리나 장식품을 만들 수 있는 비즈공예 완구 라인이다.

접착제가 필요 없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비즈의 이번 신제품은 ‘보석함 스탠다드’와 ‘아기자기 하우스’ 2종이다.

G03-8236672469

보석함 스탠다드에는 보석구슬 1600알과 도안 8장, 워터비즈 펜 및 구성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보석함이 포함돼 있다.

비즈도안 위에 투명한 비즈 판을 놓고 보석구슬을 집어 도안에 맞게 배열한 뒤 물을 뿌려주면 목걸이와 반지, 헤어핀 등의 액세서리를 아이들이 직접 만들 수 있다.

작은 보석구슬을 집을 수 있도록 워터비즈 전용 펜을 제공하여 아이들이 쉽게 구슬을 배열할 수 있도록 해 한층 재미를 더했다.

함께 출시되는 아기자기 하우스는 집 모양의 종이 배경과 보석구슬 900알로 구성돼 있으며 보석구슬을 활용해 강아지와 고양이, 나무와 화단을 만들어 역할 놀이를 할 수 있다.

NSP통신

영실업은 여전히 아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겨울왕국 캐릭터들을 스티커로 만들 수 있는 ‘블링비즈 겨울왕국 보석스티커 만들기’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영실업은 기존에 출시해 인기를 모았던 워터비즈를 새롭게 리뉴얼한 ‘워터모양비즈 쁘띠스튜디오 2015’, ‘워터쁘띠비즈 아이스크림샵’, ‘워터모양비즈 모양판+비즈총 2015’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황미연 영실업 마케팅팀 상무는 “공예완구는 아이들이 주변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장식품이나 엑세서리 등을 직접 만들어 보면서 성취감을 느끼고 창의력과 사고력도 향상 시킬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뿐만 아니라 손과 손가락을 움직이는 동작을 통해 소근육 발달이 한창 이루어지는 아이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밝혔다.

워터비즈 2종을 포함해 이번에 출시되는 시크릿아트 신제품은 총 11종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