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中 최대 영상사이트 메인 장식…인기 몰이 시동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3-31 23:36 KRD7
#미쓰에이 #miss A #다른 남자 말고 너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미쓰에이(miss A)가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중국 최대 영상사이트인 ‘인위에타이’ 메인 페이지를 당당히 장식했다.

인위에타이에 따르면 지난 30일 컴백한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가 하루 만에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K팝 뮤직비디오 순위를 집계한 V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미쓰에이 새 앨범 타이틀 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뮤비는 멤버 민, 수지, 페이, 지아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눈빛,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물오른 미모를 담고 있다.

G03-8236672469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뮤비 영상을 본 현지 네티즌들은 “한층 물오른 미모, 안빠져들 수 없다”, “1년 반 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다”, “노래가 중독성이 매우 강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소속사 JYP Ent.는 “미쓰에이가 중국 최대 동영상 포털사이트에서 컴백하자마자 200만 뷰가 넘는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좋은 프로모션으로 팬들을 찾아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다음 달 2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올라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의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