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금호건설, 구미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 분양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5-04-01 19:23 KRD7
#금호건설 #구미 #형곡 #어울림 #분양

총 237가구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 일반분양, 선호도 높은 전용 59~84㎡로 구성

NSP통신-형곡 금호어울림 포레 조감도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 조감도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금호산업 건설사업부(이하 금호건설)가 구미의 중심지 형곡동에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를 분양한다.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는 구미에서 가장 주거선호도가 높은 형곡동․송정동 일대에 약 10년 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다.

지하 3층, 지상 13~20층 6개동 규모, 전용면적 59~114㎡ 총 486가구로 구성되며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 중소형 평면 237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G03-8236672469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장점은 생활하는데 필요한 각종요소들을 두루 갖춘 입지다. 이 아파트는 구미시 형곡동 주공2단지 아파트를 재건축해 짓는 단지로 구미 도심에 위치해 공공기관, 교육시설, 상업시설 및 의료기관등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형곡동 일대는 구미에서 교육 환경이 가장 우수한 지역으로 평가 받는 곳으로 이 일대에는 마치 강남 대치동을 연상케 하는 학원가가 이어져 있으며 단지 인근에 각급 학교와 구미시립중앙도서관 등 다수의 교육관련 시설이 밀집돼 있어 구미의 ‘강남’으로 불리고 있다.

형곡동과 송정동 일대는 뛰어난 도시 기반시설에서 비롯된 독립적인 생활권이 형성된 지역으로 직주근접과 금오산 등의 자연친화적 요소도 잘 연계돼 구미시 최적의 주거지역으로 꼽힌다.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의 분양가는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책정될 예정이라 경쟁력도 뛰어나다. 게다가 단지가 금오산 자락에 위치해 3면이 숲에 둘러 싸여 조망은 물론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이밖에도 단지 인근에는 구미시청을 비롯해 각종 행정․업무시설이 밀집돼 출퇴근은 물론 입주민들이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원평동 및 시청주변 등 상권 및 동아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판매 시설과 인접해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며 차병원 및 병원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교통도 구미종합터미널, 구미역, 구미I.C 등과 인접해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