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어벤저스-아이스크림’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4-02 15:49 KRD2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어벤저스-아이스크림 #어벤져스-케이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4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어벤져스-아이스크림’과 4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 ‘어벤져스-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SP통신-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어벤져스-아이스크림과 4월 이달의 케이크 어벤져스-케이크를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어벤져스-아이스크림’과 4월 이달의 케이크 ‘어벤져스-케이크’를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어벤져스-아이스크림’은 진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한 3가지 초콜릿맛 아이스크림 속에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인기 캐릭터 아이언맨·헐크·캡틴 아메리카를 상징하는 팝핑 캔디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초콜릿 훠지 아이스크림, 초콜릿 아이스크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아이언맨을 상징하는 레드, 헐크의 그린, 캡틴 아메리카의 블루 팝핑캔디를 만나 달콤하면서도 톡톡 튀는 맛을 선사한다. 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

이와함께 ‘어벤져스’의 히어로를 상징하는 아이콘을 콘셉트로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4월 이달의 케이크인 ‘어벤져스-케이크’도 선보인다. 7조각으로 구성된 ‘어벤져스-케이크’는 각 히어로들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플레이버를 접목시켰다.

G03-8236672469

아이언맨 ‘체리쥬빌레’, 캡틴아메리카 ‘슈팅스타’, 헐크 ‘초코나무숲’, 토르 ‘아몬드봉봉’, 호크아이 ‘쿠키앤크림’, 블랙위도우 ‘엄마는외계인’, 어벤져스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등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6000원.

이외에도 어벤져스 헐크-케이크와 어벤져스 아이언맨-케이크도 4월 중순 출시 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어벤져스-아이스크림’ 싱글레귤러 구매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며, ‘어벤져스-케이크’는 2000원 할인된 2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