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인그램, 갤럭시S6 케이스 대거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4-10 09:25 KRD2
#인그램 #갤럭시S6 #갤럭시S6 케이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대표 권용현)은 갤럭시S6엣지와 갤럭시S6 케이스를 대거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갤럭시S6엣지 케이스 신상품은 그램1 레더스킨, 그램1 크리스탈, 그램2 크리스탈, 그램3 히어로스, 그램4, 그램4 카드, 그램5 등 총 7종이다.

우선 갤럭시S6엣지 케이스 그램1 레더스킨은 우수한 내구성을 기반으로 가죽 및 스티치 패턴을 추가해 고급스런 디자인을 제공하며, 그램1 크리스탈은 투명케이스로서 갤럭시S6엣지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그램2 크리스탈은 갤럭시S6엣지의 디자인을 살리는 투명 디자인을 기본으로 은은한 도트패턴 후면에 추가했으며 먼지유입을 막는 더스트캡 설계가 돋보이는 투명소프트케이스다.

NSP통신-다양한 갤럭시S6 케이스 (인그램 제공)
다양한 갤럭시S6 케이스 (인그램 제공)

특히 그램3 히어로스는 영화캐릭터를 연상시키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기본으로 다양한 컬러매치를 제공한다.

G03-8236672469

그램4는 화려하고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기본으로 안쪽 열과 변형에 강하고 부드러운 소재(TPU)에 카드수납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마련한 설계했으며. 그램4 카드는 인그램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으로 슬라이딩 방식의 카드수납부 설계와 소프트케이스와 하드케이스 2중 보호 구조를 제공한다. 그램5는 단단한 PC재질의 후면투명창을 제공하며 소프트 프레임이 조합된 제품이다.

갤럭시S6 케이스 라인업 제품은 그램1, 그램2 크리스탈, 그램3 범퍼, 그램3 범퍼 메탈, 그램4, 그램4 카드, 그램5 등 총 7종이다. 그램1은 갤럭시S6 측면 전체를 감싸는 보호력과 기기라인을 살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이며, 그램2’ 크리스탈은 케이스를 끼우지 않은 듯한 슬림함과 부드럽고 탄탄한 그립감이 돋보인다. 그램3 범퍼는 완벽한 측면보호 기능 및 소프트 케이스와 하드 프레임으로 구성된 2중 보호, 그램3 범퍼 메탈은 소프트 케이스와 메탈 프레임으로 구성된 강력 2중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그램4는 심플한 색상 및 후면 카드수납 시크릿 스페이스를 제공하며. 그램4 카드는 슬라이딩 방식의 후면 카드 수납공간을 탑재했다. 그램5는 갤럭시S6의 디자인을 그대로 보여주는 투명후면보호과 우수한 밀착성을 자랑한다.

권용현 인그램 대표는"갤럭시S6엣지 케이스 7종을 출시함에 따라 인그램은 갤럭시S6 케이스에서부터 갤럭시S6엣지 케이스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며 “인그램의 제품군은 내구성은 물론 사용자 편리성 등이 적극 반영돼 호평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