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정우성·고소영, 아웃백 새 모델로 재회…‘비트’ 이후 18년만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4-10 11:17 KRD7
#아웃백 #아웃백 광고 #정우성 #고소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90년대 말 영화 ‘비트’를 통해 신드롬을 일으키며 청춘 스타로 등극했던 정우성과 고소영이 18년만에 아웃백 새 광고 모델로 재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정우성과 고소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평소 동료이자 절친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영화 ‘비트’이후 18년 만에 호흡을 맞췄다.

NSP통신-아웃백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정우성과 고소영을 발탁했다. (아웃백 제공)
아웃백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정우성과 고소영을 발탁했다. (아웃백 제공)

이번 광고는 ‘2015 만남을 돌려드려요’라는 아웃백의 새로운 슬로건 아래 대대적으로 실행되는 ‘부메랑 캠페인’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10일부터 케이블TV와 공중파TV를 통해 ‘런칭편’이 온 에어된다. ‘런칭편’에 이어서 ‘만남편’, ‘블랙라벨 스테이크 스페셜 에디션편’까지 총 3편이 이달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광고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정우성과 고소영은 장시간의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18년 전과 다름 없는 환상의 호흡을 보였다고 전했다.

G03-8236672469

한편 10일 ‘런칭편’ 광고 온 에어와 동시에 시작되는 부메랑 캠페인은 ‘밥 한번 먹자’는 공허한 약속만 날리고 SNS로만 안부를 묻는 현대인들에게 진짜 만남을 되돌려주기 위한 아웃백의 새로운 캠페인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