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 2차 티저 공개 “허리 몇, 히프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4-11 14:50 KRD7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24/34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1년 7개월만의 신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진영의 디지털 싱글 앨범 ‘24/34’의 타이틀 곡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면서 헬스장 클럽에 들어오는 박진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박진영은 여성들 사이에 러닝을 하며 옆에 있는 한 여성에게 “허리가 몇이니, 히프는?”이라고 궁금해하면서 위트감 넘치는 표정을 지어내고 있다. 이어 그는 ‘와우(wow)’라는 감탄사로 놀라 소리를 지르고 뒤 이어 디지털 싱글 앨범 ‘24/34’ 타이틀이 공개된다.

G03-8236672469

특히 이 영상은 CF 한편을 보는 듯한 느낌의 독특한 콘셉트에 세련된 영상미, 박진영 특유의 표정, 유쾌한 상황 등을 연출해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JYP 측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 후 뜨거운 반응과 영상을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요청으로 2차 티저를 공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진영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만의 딴따라 기질을 담은 음악적 완성도를 담은 섹시한 콘셉트의 곡이다. 박진영은 이번 곡을 통해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에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박진영은 오늘(11일) 자정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12일 SBS ‘K팝스타’ 파이널 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음원은 이 날 방송 종료 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발매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