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명숙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 “투명성·조직운영의 공정성 강화”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4-14 16:19 KRD7
#여명숙위원장 #게임물관리위원회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 이하 게임위)는 13일 부산 본사(부산 센텀지구 소재) 대회의실에서 제2대 여명숙 위원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여 위원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대외 고객에게 신뢰받는 서비스 중심 기관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를 위해 등급분류의 전문성과 업무과정의 투명성, 조직운영의 공정성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여 위원장은 “향후 위원회는 게임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서 사행성으로부터 게임생태계를 보호하고 그와 함께 게임의 부작용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는 사회적 안전망 확보라는 그 둘 간의 균형점을 찾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이어 “게임이용자와 게임산업계 등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게임환경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등급분류의 전문성과 업무과정의 투명성을 확보하는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직원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인사의 공정성을 강화할 것”이라며 “전 임직원이 일심동체해 우리나라 게임문화를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자”라며 각오를 다짐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