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진영 뮤비 5백만 뷰 돌파, ‘포복절도’ 비하인드 영상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4-19 16:49 KRD7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NSP통신-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 및 유튜브 캡처)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비 및 유튜브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박진영이 화제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5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팬들에게 숨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박진영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5백만 뷰를 넘다니..기념으로 헐리웃 특수효과의 비밀을 공개합니다.(M/V passing 5million views, releasing the secret!)”라는 글과 함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진영은 뮤비 배경인 헬스장을 종횡무진하며 팔을 올려주고 바로 옆에 달려가 눕는가 하면, 바로 다음 장면을 이어 가기 위해 뛰는 모습 등이 담겼다. 당연히 편집인 줄 알았던 장면은 특별한 반전의 리얼한 상황으로 생동감 있게 그려져 웃음을 전한다.

G03-8236672469

특히 매 장면마다 아낌없이 망가지는 박진영의 코믹한 표정은 영상을 보는 이들의 배를 움켜쥐게 한다.

박진영의 새 앨범 타이틀 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허리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을 담은 곡이다. 이 곡은 듣자마자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일렉트로닉 소울, 코믹한 퍼포먼스가 흥겨움을 더해줘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