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사전점검 무상서비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4-20 15:52 KRD2
#롯데하이마트(071840) #에어컨 사전점검 무상서비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내달 1일부터 15일간 에어컨을 미리 점검해 주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NSP통신-롯데하이마트가 에어컨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에어컨 전문 설치기사인 CS마스터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실내외기 작동 점검, 필터 청소, 배관 설치 상태와 배수 호스 점검 등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지난 17일 열린 무상점검 서비스단 발대식에서 CS마스터들이 고객 만족을 다짐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에어컨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에어컨 전문 설치기사인 CS마스터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실내외기 작동 점검, 필터 청소, 배관 설치 상태와 배수 호스 점검 등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지난 17일 열린 무상점검 서비스단 발대식에서 CS마스터들이 고객 만족을 다짐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사전 점검 서비스를 설명한 뒤(해피콜 서비스) 서비스 동의여부를 물어본다. 동의한 고객에 한해 하이마트 에어컨 전문 설치 기사인 CS마스터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실내외기 작동 점검 △필터 청소 △배관 설치 상태 △배수 호스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효율적인 에어컨 사용 방법과 청소법 등을 설명해 준다.

하이마트는 이를 위해 지난 17일 무상점검 서비스단 발대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들어갔다. 1700팀에 이르는 전문 에어컨 설치기사 중 400팀을 선정해 별도의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