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차, 해외 우수인재 확보 적극 행보…‘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4-27 08:26 KRD7
#현대차(005380) #해외 우수인재 #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 #해외 유학 #석·박사 경력사원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현대차그룹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역량 강화를 위한 해외 우수인재 확보 적극 행보에 나선다.

현대자그룹은 오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에 걸쳐 미국 시카고에서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Hyundai Motor Group Global Top Talent Forum)’을 개최 하고, 해외에서 유학 또는 근무 중인 석·박사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차그룹 글로벌 톱 탤런트 포럼은 기존 채용과정의 실무면접을 대신해 자신의 주 전공을 산업에 접목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포럼 형식으로 발표하는 현대차그룹의 글로벌 인재 채용 방식이다.

G03-8236672469

올해는 현대차,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현대오토에버 등 총 4개 회사가 참여하며, 이번 포럼을 통해 세계 유수 인재들이 모여 함께 전문지식을 교류하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지원자는 각 세션별 주요 기술 분류 중 자신의 전공과 가장 잘 일치하는 분야를 선택하여 자신만의 로드맵을 제시하면 되며, 참여 가능한 세션은 ▲저연비차 ▲친환경차 ▲지능형차 ▲커넥티드카 ▲초경량차 ▲미래 모빌리티 ▲차량성능 ▲선행기술 ▲핵심부품 ▲금속 ▲비철재료 ▲공정 ▲IT융합기술로 이루어져 있다.

또 석·박사 과정 이상이거나 관련 경력이 있으면 채용 지원이 가능하며, 6월 30일 (한국시간 기준)까지 현대차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고 현대차그룹은 포럼 참석자 전원의 숙박료 및 항공료를 부담하며, 참석자 중 우수발표자들에게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