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K텔레콤, 광고·드라마 결합 신규광고 ‘이상하자’ 개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5-04-29 15:05 KRD7
#SK텔레콤(017670) #이상하자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통신에 변화와 혁신을 불어넣겠다는 의미를 담은 신규 광고 캠페인 ‘이상하자’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

새 캠페인 ‘이상하자’의 의미는 통신사 간 과도한 경쟁을 벗어나기 위해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이상(異常)’한 시도를 통해 고객이 기대하는 ‘이상(以上)’의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가장 ‘이상(理想)’적인 통신회사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이상하자’ 캠페인이 기존의 일반적인 광고 캠페인 그 이상이 될 수 있도록,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방식을 시도했다.

G03-8236672469

먼저 여러가지문제연구소 김정운 소장, JYP 박진영 프로듀서의 입을 통해 ‘이상하자’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예고편을 이달 25일부터 방송한 데 이어, 다음달 1일부터는 광고와 드라마가 결합된 국내 최초 퓨전 사극 형식의 광고드라마가 전파를 타게 된다.

SK텔레콤은 가상의 시대를 배경으로 처음 접했을 때 모두가 이상하다고 여길 만한 생각과 물건이 등장하는 론칭편을 시작으로 ‘이상하자’는 슬로건을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에 부합시킨 광고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광고 캠페인 ‘이상하자’의 메인 모델은 배우 박해일, 고수, 걸그룹 AOA의 멤버인 설현을 비롯해 윤소희, 김응수, 성지루 등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배우들이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