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가정의 달을 더욱 ‘풍성’하게…각종 카드 혜택이 ‘팡팡’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4-30 09:23 KRD7
#카드혜택 #가정의달 #할인 #캐시백 #여행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드사들이 각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은 기본,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들을 위한 여행 특별할인과 외식 업종 혜택에 각종 공연 할인까지 다양한 이벤트들로 더욱 풍성한 5월을 보낼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5월 한 달간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5만원 이상 사용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캐시백 또는 포인트리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 일수에 따라 최대 7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인기 완구·가전 제품 구매 시 상품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자라섬 불꽃축제 패밀리 페스티발’, ‘서울재즈페스티벌’, ‘전주국제영화제’ 등 5월 한 달간 전국 각지에서 펼쳐지는 공연과 지역 축제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삼성카드는 외식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에서 성인 3인 이상 샐러드 바 주문시 이벤트 쿠폰과 함께 삼성카드로 결제를 하면 샐러드바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빕스,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빕스에서 건별 5만원 이상 식사 주문 후 삼성카드로 결제 시 특별 한정판 피카츄 인형을 3000원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말까지 요식업종, 해외직구, 올댓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포인트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음식점,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점 등 요식업종에서 사용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고 10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 이 기간 동안 해외직구를 한 고객에게 이용금액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주유(LPG 포함)와 고속도로 통행료를 중복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속도로 통행료의 50%를 캐시백 해준다.

우리카드는 명품 셰프들과 함께하는 쿠킹콘서트를 진행한다. 홍석천, 최현석, 미카엘 등 유명 셰프의 레스토랑에서 시크릿 레시피와 음식 이야기 듣고 셰프 특급 요리까지 대접받을 수 있다. 오는 5월 18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응모기간 내 신용·체크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시 추첨을 통해(BC카드 공동 추첨) 총 115쌍(동반 1인 포함 총 230명)을 초청한다.

또 5월 30일까지 모든 우리카드 신용·체크카드 이용고객(법인·기프트카드 제외)에게 롯데월드에서 우리카드로 결제 시 본인 1만5000원+동반3인 40% 할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어벤져스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선물 받고 싶은 어벤져스 피규어를 선택 후 5월 18일까지 신용·체크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BC카드 공동 추첨) 총 150명에게 선택한 캐릭터의 피규어 또는 케익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테마파크 할인 및 여행, 쇼핑 혜택까지 제공하는 온 가족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 ‘가정의 달,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달간 하나카드(구 하나SK 및 외환카드)로 결제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본인의 경우 1만원에 구입할 수 있고, 동반 3인은 30% 할인된다. 4월 25일부터 5월 17일까지는 웅진플레이도시 ‘워터도시’ 본인 입장권 1만900원 혜택 및 동반 3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전국 관광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 후 국내 숙박, 고속도로 휴게소 및 교통(고속버스, 철도, 여객선)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10%,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도 여행 특별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후 5~6월까지 2개월간 제주도 전 지역 전 업종 합산 50만원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3%, 최대 3만원까지 캐쉬백을 제공한다. 5월 한달 동안, 제주 카멜리아힐 수목원 1+1(입장권 1매 구매시 1매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