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스틱, 김영철과 전속계약…‘진짜사나이’ 이규한과 한솥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5-15 00:33 KRD7
#김영철 #미스틱
NSP통신- (김영철 트위터)
(김영철 트위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김영철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와 전속 계약했다.

미스틱 측은 14일"김영철이 회사의 경영을 맡고 있는 사장과의 친분으로 한 식구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김영철은 예능뿐만 아니라 연기 활동, 가수들과의 협업 등 다방면에 재능과 열정이 많은 연예인으로 그의 행보를 위해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김영철은 1999년 KBS 14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이후 성대모사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이번에 김영철을 새로운 식구로 맞게된 미스틱은 윤종신이 대표 프로듀서로 있는 음악레이블 '미스틱89'와 '에이팝', 연기레이블 '가족액터스' 등 3개의 레이블을 아우르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이다.

'미스틱89'에는 윤종신 하림 김연우 조정치 신치림 뮤지 박지윤 퓨어킴 에디킴 장재인 김예림 투개월 정진운 등 가수와 MC 박지윤 이지연, 방송인 서장훈 등이 소속돼 있으며, 에이팝에는 가인 조형우 천둥이 속해있다. 또 가족액터스에는 박혁권 이규한 오타니료헤이 김기방 김사권 박시연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김서라 안미나 하재숙 장준유 유주혜 등이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