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화재, 자녀보험에 ‘임신질환 실손입원의료비’ 담보 최초 도입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5-20 12:00 KRD7
#삼성화재(000810) #자녀보험 #임신질환 #실손입원의료비 #양육지원금
NSP통신-(사진제공=삼성화재)
(사진제공=삼성화재)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삼성화재(대표 안민수)는 기존 자녀보험을 개정해 ‘뉴(NEW)엄마맘에쏙드는보험’을 출시했다. 이 보험은 임신·출산 관련 질환에 대한 실손입원의료비 등 산모 보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자녀보험은 기존 실손의료비에서 보상되지 않던 임신·출산 관련 질환을 보장하는 ‘임신질환 실손입원의료비(통상분만 제외)’ 담보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해당 담보는 통상적인 분만을 제외한 유산, 입덧, 임신성 당뇨, 자궁경관 무력증, 조기진통 등으로 입원 시 1000만원 한도로 입원비의 80%를 보장한다. 또한 많은 산모들이 걱정하는 임신중독증도 최초 1회에 한해 진단비를 보장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태아 선천성 이상에 대한 보장도 확대했다. 선천성 발달장애 중 뇌성마비 및 다운증후군 진단 시 10년간 매년 양육자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치아보존치료지원금’과 ‘중증세균성수막염진단비’ 등 실질적인 보장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담보를 강화했으며, 암 진단·수술·입원, 항암 방사선 약물치료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암 보장도 가능하다. 특히 암 입원일당의 경우 입원 1일째부터 보장한다.

이밖에 일정 가입조건 만족 시 ▲출산용품 지원 ▲포토북 제작 ▲문화체험 중 한 가지 서비스를 1회에 한해 제공한다.

삼성화재 장기상품개발팀장 정병록 상무는 “뉴엄마맘에쏙드는 자녀보험은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상품”이라며 “계속 확대되고 있는 자녀보험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엄마들에게 정말 필요한 보장을 담았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