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녀 경호원’ 강지연, 화장품 홍보대사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5-22 02:22 KRD7
#강지원 #보디가드 #경호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미녀 보디가드’ 강지연의 인기가 뜨겁다. 최근에는 중국에서 화장품 한류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9tails) 홍보대사로도 발탁됐다.

강지연은 앞으로 나인테일즈의 화이트닝 화장품 홍보를 위해 기베스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얼마전 ‘어벤져스2’에 출연한 배우 수현과 함께 언론에 모습이 포착되면서 ‘미녀 경호원’으로 포털검색어 순위를 장식해낸 강지연은 현재 경호업체 이사로 재직 중이다.

NSP통신

한류 여성스타와 세계적인 스타들의 경호를 전담하고 있는 강지원은 영화 ‘7번방의 선물’, ‘설국열차’, ‘어벤져스2’, ‘군도’ 등의 시사회나 싸인회에서 주연 여배우들의 경호를 전담한 빼어난 미모의 보디가드로도 일찌기 유명세를 타왔다.

G03-8236672469

특히 ‘설국열차’ 시사회 때에는 메이슨 역을 맡은 세계적인 배우 틸다 스윈튼의 전담 경호를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대구에서 고등학교까지 마친 강지원은 무술 종합 11단의 유단자로 일본 와세대대학과 한국외국어대 사이버대 일본어과를 졸업해 한국에서 경호 및 일본어 통역사 일을 겸하고 있다. 최근에는 권영찬닷컴 소속 강사로 청소년 대상의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보디가드 겸 방송인인 강지원을 홍보대사로 임명한 기베스트가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의 화이트닝 화장품은 기능성 제품으로 일명 ‘3초 물코팅 화장품’, ‘구미호 에센스’로 불리며 관심을 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