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썸남썸녀’ 서인영-이수경, 강균성·심형탁 ‘연애조력자’ 자청 활약 기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5-05-25 11:54 KRD7
#서인영 #이수경 #썸남썸녀 #강균성 #심형탁
NSP통신- (플레이톤)
(플레이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서인영과 이수경이 강균성, 심형탁을 위해 숨은 연애조력자를 자청하고 나섰다.

오는 26일 방송될 SBS ‘썸남썸녀’ 5회에서는 서인영과 이수경이 ‘썸남’ 강균성과 심형탁을 위해 연애조작단을 급결성한다.

‘썸남 드림팅-꿈속의 그녀와 평소 원했던 드림데이트를 즐겨보세요’를 주제로 한 이 날 방송에서 서인영과 이수경은 선글라스와 스카프로 신분을 꼭꼭 감추고 드림걸 보영, 최희와 각각 데이트를 나서는 강균성, 심형탁의 모습을 몰래 지켜보며 이들의 연애를 숨어 도울 예정이다.

G03-8236672469

제작진의 한 관계자는 “서인영과 이수경은 시라노 연애조작단을 능가하는 완벽한 시나리오로 강균성과 심형탁의 연애조력자로 나선다”며"마치 영화 델마와루이스 같은 장면이 연출되어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고 방송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매주 화요일 밤 방송중인 SBS ‘썸남썸녀’는 김정난 채정안 선우선 심형탁 채연 김지훈 강균성 이수경 윤소이 서인영 등 솔로 남녀 스타들이 '썸을 넘어 진정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동고동락하며 펼쳐내는 솔직하고 진솔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 사랑을 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